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키우기

네이버 애드포스트 한달 안되서 승인 되었어요!

by 3-클로버 2020. 12. 10.
728x90


친절한 클로버로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이 거의 다 돼가고 있네요.

1일 1포스팅을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루도 빠지지 않고 글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웃님들 블로그를 보고 어떻게 하면 글을 잘 쓸지 읽기 편할지 공부를 하며 다른 사람들 포스팅을 보다 보니 네이버 애드포스트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무작정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신청 했습니다. 애드포스트 신청하는 방법은 많은 분들이 자세하게 올려 주셔서 포스팅 보고 따라서 신청을 했습니다.

제가 애드포스트 신청을 한것은 네이버 블로그 개설하고 글 작성 12일 뒤인 11월 24일 날 신청했습니다.

첫 네이버 블로그 글 작성이 11월 13일 입니다.

 

제가 워낙 성격도 급하고 안돼도 일단 해보는 성격이라 되면 좋고 안되면 다음에 다시 도전해야겠다 라는 마음으로 신청을 했어요.
하지만 빨라도 너무 빨랐나 봐요. 당연히 승인이 안되었습니다.

너무나도 당연한 거라 며칠간 다시 열심히 글을 올리고 신청을 하리라 다짐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애드 포스트 신청 조건을 보면
개설일 90일 이상, 평균 방문자수 100명 이상, 공개글 50개 이상 되어야 한다고 쓰여있더라고요.

따로 신청 조건이 나와 있지는 않은데 평균적으로 승인 조건이 그런 거 같아요.

그래서 글을 하루에 2개를 써야 되나? 고민하다가 일과 블로그를 같이 하고 있어서 하루에 2개는 못 올리겠더라고요.

일단 한 달은 채우고 신청을 다시 해봐야겠다는 생각으로 포스팅을 작성을 했습니다.

그리고 12월 3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애드포스트 신청을 다시 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참 급한 거 같아요.

한 달은 채우고 다시 신청할 법도 한데 일단 다시 신청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그 결과 ~!!!!  대박 승인이 되었습니다. 짝짝짝 

 

방문자수가 100명을 계속 넘어서 그런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승인이 되었습니다!!

정말 너무나도 감격스럽더라고요.

 



위에 처럼 상태에 정상이라고 떠있으면 광고 게재가 가능한 거라고 해요.

그렇게 한 달이 안되어서 애드포스트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받은 것도 기뻤지만 이틀 뒤 방문수가 200명이 넘으면서 저에 블로그 키우는 의욕이 활활 불타올랐답니다.


매일매일 노출수와 클릭수 아직 금액이 적지만 수입 예정액을 보면서 너무 신기하고 재미를 느끼고 있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도 신청을 했는데 아직 답변이 오지 않았어요. 사실 퇴짜 맞고 재신청한 거예요.

승인되면 티스토리에 대한 글도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