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노브랜드 샴푸 / 트린트먼트 / 구강청결제 가격!

by 3-클로버 2021. 1. 23.
728x90

 



트린트먼트를 다 사용해서 가성비 좋고 용량이 큰 제품 찾던 중 노브랜드에서 트린트먼트 득템 했습니다.

먼저 트린트먼트와 컨디셔너가 다른 제품이라는 거 알고 계시나요~?

목적은 비슷하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트린트먼트는 헤어팩이라고도 하며 모발에 영양공급을 해줍니다.

주성분은 단백질로 컨디셔너의 기능이 들어있기 때문에 트린트먼트를 사용하면

컨디셔너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컨디셔너는 린스라고도 하며 모발에 유연성과 광택을 주는
모발에 코팅을 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노브랜드 트린트먼트

 

제가 구입한 건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뷰티케어 내추럴
98 리페어 트리트먼트 입니다.

용량은 1,000ml로 굉장히 용량이 큰 사이즈예요

가격은 8,980으로 가격이 엄청 저렴하네요.

 

 

 

 

 

아침에 사용해봤는데 향은 산뜻한 향으로 부드럽고 만족스럽습니다.

용량이 커서 오래 사용할 거 같아요

 

다음에 같은 제품 샴푸도 사 와야겠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크고 진짜 너무 좋습니다.

샴푸는 종류가 더 많이 있더라고요. 용량도 훨씬 크고 하나 구입하면 꽤 오래 사용할 거 같네요.

 

 

 

 

 

노브랜드에서 나오는 샴푸는 1000ml 3,480원 밖에 하지 않네요.

 

 

 

 

 

 

 

 

구강청결제도 엄청 저렴합니다. 

옆에 렌즈 세정액 리뉴도 판매하고, 리스테린은 1+1으로 9,900원이네요.

칫솔도 저렴하고 노브랜드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노브랜드 트린트먼트 구입 성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