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덴마크 요거밀 / 요거샐러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굿~!

by 3-클로버 2021. 1. 24.
728x90



 

기존에 덴마트 요거샐러드 리뷰를 올렸을 때 요거샐러드를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다른 제품 찾다가 요거샐러드 말고 덴마크 요거밀도 있어서 같이 두 가지를 구입했습니다.

덴마크 요거밀은 종류가 3가지 인데 귀리플레인이 맛있을 거 같아 구입했네요.

 

요거샐러드와 요거밀 두 제품도 용량은 150g으로 같고, 가격은 요거밀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덴마크 요거샐러드 퍼플은 감동적인 맛이어서 요거밀도 기대가 엄청 되네요.

 

 

귀리, 찰보리, 찰흑미가 들어 있다고 쓰여있네요.

요거샐러드는 안에 샐러드가 듬뿍 들어있었는데 요거밀도 듬뿍 들어 있는지 한번 볼게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용량으로 요거밀 하나만 먹어도 배속이 든든 할거 같습니다.

칼로리도 200칼로리로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덴마크 요거밀 귀리플레인

 

덴마크 요거밀 귀리플레인은 요거샐러드 퍼플에 비해 색상이 밝아요.

귀리플레인이라 그런가 봐요. 안에는 곡물들이 있어 입안에 씹히는 맛이 요거샐러드랑 확실히 다릅니다.

그리고 요거트 맛이 고소하네요.

샐러드보다 내용물이 작고 곡물이라 꼭꼭 씹어 먹어야 될 거 같아요.

 

덴마크 요거샐러드

 

요거샐러드가 더 비싼 이유를 알거 같네요. 확실히 요거샐러드가 안에 내용물이 꽉꽉 들어 있고,

더 맛있습니다. 하지만 요거밀도 다른 요거트에 비하면 엄청~~ 맛있어요.

덴마크 요거밀도 하나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