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어트 도시락 다신현미밥상 ~! 영양만점 구성

by 3-클로버 2021. 1. 26.
728x90


요즘 부쩍 살이 올라 저녁식사 대용으로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했습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판매하는 곳도 많고 종류도 많아 찾아 보던 중 밥 따로 반찬 따로 포장이 되어 있고

현미밥이라고 되어 있어 다신샵에서 현미밥상 주문을 했습니다.

 

다신현미밥상 다이어트 도시락 2주 식단 세트로 10개 39,800원 결제했습니다.

 



제가 너무너무 놀랐던게 일요일 오전쯤 주문을 했는데 월요일 오전 11시 전에 도착을 했네요.

역대급 특급배송이예요.

진짜~ 빠릅니다. 덕분에 당일 저녁부터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스티로폼에 아이스팩 까지 꼼꼼한 포장으로 왔습니다.

포장도 꼼꼼하고 배송도 빠르고 너무 좋네요.

 

 

 

다신현미밥상 10개를 쭉 놓았더니 색상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표시되어 있는 순서대로 먹어보려 합니다. 종류가 달라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당일 먹을 것만 빼놓고 나머지는 전부 냉동실에 보관했네요.

 

 

 

첫날 먹을 다신현미밥상 마늘 현미밥/카무트 현미밥/소야 볶음 

이렇게 374칼로리라고 되어 있습니다.

 

칼로리와 용량 영양정보가 적혀있어 확인하고 먹을 수 있어서 안심이 되네요.

섭취방법은 1회 1팩을 전자레인지 또는 끓는 물에 가열하여 먹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전자렌즈 조리 시 압착된 비닐은 제거하지 말고 3분 또는 4분 돌리라고 되어 있네요.

 

 

포장이 깔끔하게 압착되어 있어 너무 좋아요. 밥이 두 종류로 되어 있어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입니다.

저 상태로 바로 전자렌즈에 돌리면 끝! 3분 돌려주니 완성! 

김이 나면서 음식이 따듯하게 데워졌습니다.

 

 

짜잔~!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하면 닭가슴살만 있던지 샐러드만 먹던지 하는데

현미밥으로 영양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밥을 먹지 않으면 뭔가 안 먹은 느낌인데

요런 다이어트 도시락이라면 쭉~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간도 적당히 잘 맞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현미가 들어있어 꼭꼭 조금씩 오래 씹어서 먹어야 되니

덕분에 천천히 먹을 거 같아요.

 

내일 먹을 다이어트 도시락이 기대가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