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디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구입~!)

by 3-클로버 2021. 2. 1.
728x90

 


아이스크림 할인점 갔다가 디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발견!

구슬아이스크림 보니 놀이공원에서 사 먹던 게 생각나 디핀다트 구슬아이스크림 하나 집어 왔습니다.

놀이공원 가면 츄러스와 구슬아이스크림을 꼭 먹었었는데 놀이공원에서 먹으면 어찌나 맛있던지

 

또 어찌나 비싸던지...

옛날 생각이 나서 고민하다 바닐라향으로 사왔네요.

 

 

 

 

구슬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개당 2,000원에 판매합니다.

저렴한거죠?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는 굉장히 고가 아이스크림이지만 원래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비싼 건 아닌 거 같아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평소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잘 먹지는 않지만 그냥 이날은 왠지 다 알고 있는

바닐라맛이 먹고 싶더라고요.

 

바닐라향 구슬아이스크림은 50ml 115칼로리로 그리 높지 않은 거 같네요?

 

 

 

 

뚜껑 위에 플라스틱 수저가 있어 이쁜 구슬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요.

 

 

 

 

구슬아이스크림 정말 너무 예쁘게 생겼죠~!

입안에 있는 식감도 너무 재밌고 오랜만에 옛날 생각납니다.

사실 구슬아이스크림은 색상이 알록달록한게 더 맛있는데 바닐라향 사 온걸 좀 후회했네요.

다시가서 다른거 사와야겠어요. ㅠㅜ

 

 

 

 

 

728x90

댓글